도쿠가와 여자의 형벌

첫번째, 사이가 좋지만 가난한 오누이 이야기. 오빠가 일을 하다 몸을 다치자 여동생은 오빠를 위한 치료비를 벌기위해 부자의 유혹에 몸을 맡기고 이를 알게된 오빠는.... 두번째, 사랑에 눈이 먼 비구니 이야기. 새로운 절에 임명받아 온 고위직 비구니가 잘생긴 승려에게 한눈에 반한다. 그러나 그 승려가 다른 비구니와 거시기한 사이란걸 알고 질투가 폭발해서... 세번째, 필생의 역작을 만들려는 문신 기술자 이야기. 에도 최고의 문신가 호리초는 역작을 만들기 위해 피부와 몸매가 좋은 여자를 납치하고 집행관에게 부탁을 해서 잔인한 고문장면을 직접 견학하게 되는데.... 3가지 에피소드로 이루어진 좀 오래되고 야한 고문 영화. 유명한 '쇼군의 사디즘'의 영어 제목이 'Joy of Torture 2' 라는 데서도 알 수 있듯이 외국에서는 '도쿠가와 3부작' 중 첫번째 라고 알려져 있는 영화이다. 이시이 테루오라는 '컬트의 제왕'의 작품 (이시이의 '이상성애노선'영화 중 하나)  
※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